마츠자카 토리 역적의 막신 대하드라마 주연
개인적으로 2010년 골드(GOLD) 때부터 봐왔던 배우 마츠자카 토리(松坂桃李)입니다. 2010년 3분기 일드로 아마미 유키 주연 작품이었습니다. 당시 세자녀 역할을 마츠자카 토리, 타케이 에미, 야노 마사토가 맡았었습니다. 타케이 에미(武井咲)는 그 이후로 바로 엄청 떴습니다.
그리고 마츠자카 토리가 NHK대하드라마 역적의 막신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2009년 슈퍼전대시리즈 사무라이전대 신켄저를 시작으로 연기를 하게 된 마츠자카 토리입니다.
정말 많은 영화, 드라마에 다작을 해왔고 열심히 활동을 했었습니다. 2015년에는 오리콘 브레이크 배우 순위 10위에 랭크되기도 했었습니다. 연기력도 안정적이며 준수한 외모를 지녔지만 생각보다 엄청난 인기를 얻진 못했습니다.
꾸준히 연기를 하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마츠자카 토리 배우입니다. 그동안도 아침드라마 우메짱선생, 와로텐카에 출연했고 대하드라마 군사 칸베에, 이다텐 ~도쿄 올림픽 이야기~에 출연하며 NHK와도 인연을 맺어왔습니다. 대하드라마 - 역적의 막신(逆賊の幕臣)은 2027년 방영될 예정입니다.
어느새 NHK대하드라마 66번째 작품입니다. 일본 NHK 방송사는 매년 꾸준히 아침드라마(아사도라), 대하드라마를 제작해오고 있습니다. 아침드라마는 1년에 2개의 작품이 제작되며 대하드라마는 1편입니다. 오카다 준이치, 이노우에 마오, 사카이 마사토, 시바사키 코우, 오구리 슌, 마츠모토 준(아라시) 등 이름 알만한 유명 배우들이 주연을 맡습니다. 그만큼 화제성이 높습니다. 예전만큼 못하지만 시청률도 꾸준합니다.
오늘은 대하드라마 역전의 막신 소식 전해드립니다.
현재 방영되는 대하드라마는 요코하마 류세이 주연의 베라보입니다. 2026년에는 나카노 타이가 주연의 도요토미 형제가 방영됩니다. 2027년은 오구리 타다마사 탄생 200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작된 역적의 막신입니다. 각본은 아다치 나오코가 맡았습니다. 대하드마 집필은 처음입니다. 에도막부 말기가 배경으로 막신 오구리 코즈케노스케 타다마사가 주인공입니다. 일본 최초의 미국사절단인 인물입니다. 실존인물로 1827년 출생해 1868년 사망하였습니다. 일본의 무사로 미일 수호통상조약을 거쳤습니다. 미국 정부와 통화 협상을 하였으며 일본 내정 및 외교에 종사한 인물입니다. 그러나 끝에는 참수된 인물입니다. 근대의 아버지로 평가받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마츠자카 토리 연기 기대됩니다. 마츠자카 토리는 최근 패딩턴: 페루에 가다! 더빙에도 참여했습니다. 일본은 영화 더빙에 배우가 참여하는 일이 많은데 패딩턴, 패딩턴2에서도 패딩턴 역할로 더빙 참여를 했던 마츠자카 토리입니다.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게임시리즈에도 참여했습니다.
지난 2020년 결혼한 마츠자카 토리는 2023년 자녀를 낳았습니다. 키 183cm로 일본 아카데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아버지와 나의 끝나지 않는 노래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츠자카 토리입니다.
그동안 귀를 기울이면, 약속의 네버랜드, 콜보이, 신문기자, 불능범, 기적: 그 날의 소비토, 만능감정사 Q -모나리자의 눈동자- 등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전 오늘 사랑을 시작합니다, 기린의 날개 신참자 극장판을 봤었습니다.
작년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마츠자카 토리입니다.
마츠자카 토리는 2025년 1분기 일드 미카미 선생님 주연으로도 활약했습니다. 일요극장으로 10%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츠자카 토리는 이번 대하드라마 주연에 대해 놀랐다고 밝혔습니다. 불안도 있었지만 제작자와 작가를 듣고 참여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최대한 힘을 내겠다고 밝혔습니다.